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드디어 wbc 예선전을 한국에서 볼 수 있는 걸까요? 오늘 아주 좋은 소식이 들려 왔는데요. 메이저리그 사무국이 주도하는 wbc 월드베이스볼클래식 1라운드를 서울 고척스카이돔 성사 단계에 있다고 합니다. 한국야구팬들에게도 정말 반가운 소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돔구장 이긴 하지만, 그래도 짓길 잘했다는 생각도 듭니다. 매번 일본과 대만에서 원정경기를 치뤘는데 이제 팬들의 함성을 받으며 경기를 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죠. 이렇게 하나 둘 시설들이 개선 되는데..



요즘 야구판 정말 개판이죠. 얼마전까지는 몇몇 선수들의 승부조작관련 뉴스. 그 다음은 심판이 특정 구단으로부터 돈을 받았다는 뉴스기사, 그리고 몇시간 전에는 엔씨의 이민호 선수가 폭력 및 불편한 내용으로 보도가 되고 있습니다. 좋은 분위기를 계속 유지 해야 하는데 자꾸 찬물을 끼얹는듯.



하지만 아직까지 최종 성사 단계에 이른 것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몇가지 세부 조율을 남겨 두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잘 몰랐는데 1회 대회 4강, 2회 대회 준결승. 저는 여기까지가 끝인줄 알았는데. 3회 대회도 했었네요. 본선 1라운드에서 예선 탈락했더군요. 역시 안좋은 기억은 빨리 잊혀지는 걸까요?


wbc 3회대회 우승팀은 도미니카공화국 이네요. 결승전 상대는 푸에르토리코. 일본과 네덜란드는 각각 4강까지 진출했었습니다. 과연 4회 대회 우승팀은 어느나라가 될까요? 대한민국이 한번쯤 우승하는걸 보고 싶긴 한데. 고척돔 개최가 확정되면 한번 관람갈까 생각중 입니다.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없으니까요.

Posted by 대출방

댓글을 달아 주세요